팝핀현준&박애리 '벚꽃 위에 나빌레라' 콘서트 한 달 앞으로 다가와
팝핀현준&박애리 '벚꽃 위에 나빌레라' 콘서트 한 달 앞으로 다가와
  • 최민구
  • 승인 2024.03.12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춤꾼의 몸짓과 소리꾼의 소리가 4월의 봄날 벚꽃 위에서 춤춘다
팝핀현준&박애리 〈벚꽃 위에 나빌레라〉 - 2024 한국소리터 기획공연
팝핀현준&박애리 〈벚꽃 위에 나빌레라〉 - 2024 한국소리터 기획공연

대한민국 힙합 스트릿 댄스 장인 팝핀현준과 국악 명창 박애리의 기획공연 '팝핀현준&박애리 벚 꽃위에 나빌레라 콘서트'가 오는 4월 13일 경기도 평택 한국소리터 지영희홀에서 열린다.

한국의 대표 예술가 부부인 팝핀현준과 명창 박애리는 세련된 스트릿 댄스 움직임과 깊은 국악 감성으로 대중들에게 힙합과 국악을 더욱 친숙하게 알릴 전망이다.

두 사람이 야침차게 준비한 이번 콘서트는 8세 이상부터 관람이 가능하며,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층이 관람할 수 있도록 대중들에게 찾아간다.

팝핀현준은 자신의 SNS에서 박애리와 함께 영상을 게시하며 콘서트 소식을 전했다. 또한 이번 콘서트에서는 팝핀현준&박애리 부부만이 할 수 있는 특별한 무대가 다양한 무대가 기대된다.

팝핀현준과 박애리는 최근 '난리가 났네' 라는 신곡을 발표했다. 이번 콘서트는 최근 발표한 신곡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SNS에서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가 쇄도하고 있다. 팝핀현준과 박애리 부부의 깊이 있는 감성과 독특한 음악적 시각이 어우러진 특별한 무대'벚 꽃위에 나빌레라' 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크다는 소식이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소리터 031-683-3891, 인터파크 티켓 1544-1555에서 예약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