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리독서토론논술, 새학기 이벤트
한우리독서토론논술, 새학기 이벤트
  • 권성하 기자
  • 승인 2018.02.02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서교육 대표 브랜드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이 다가오는 신학기를 맞아 2월 1일부터 3월 11일까지 독서 교육 및 프로그램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리 홈페이지에서 ‘신학기 상담신청 이벤트’ 탭을 클릭해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3일 이내에 한우리 전문 독서지도사를 통해 독서교육 및 한우리 프로그램에 대한 전화 상담이 진행된다. 신청 등록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온라인 서점 yes24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특별적립금 3000원을 제공한다.

한우리 조호성 교육사업본부장은 “지필평가가 줄어들고 서술형 및 수행평가에 대한 비중이 늘어남에 따라 독서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며 “새 학년 대비를 위해 아이의 사고력, 문제해결력을 키우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면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우리독서토론논술의 대표 프로그램은 ▲교과 연계 도서를 기반으로 배경지식을 확대하고 창의적 표현활동을 하며 서술형.수행 평가 대비를 돕는 유아.초등학생 대상 ‘생각하는 나무’ ▲국내외 명작 도서와 연계한 시사토론.실전논술 활동으로 전략적 독해력을 강화하고, 논제 유형별 글쓰기와 통합교과논술 활동으로 수능과 논술고사 대비를 돕는 중.고등학생 대상 ‘소크라테스’ ▲초등 4~6학년의 사회 및 범교과 배경 지식과 사고력을 키워 주는 ‘뛰어넘기 시리즈’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