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이 빌드앤그로우, 신간 ‘Easy Link’ 출시 기념 전국 세미나 개최
엔이 빌드앤그로우, 신간 ‘Easy Link’ 출시 기념 전국 세미나 개최
  • 조남형 기자
  • 승인 2017.09.27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1월 10일까지 Easy Link 출시 기념

NE능률(능률교육)의 ELT 전문 브랜드 ‘엔이 빌드앤그로우(NE Build & Grow)’가 유초등 리딩 시리즈 ‘이지 링크(Easy Link)’를 출시하고, 전국 주요 도시에서 무료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지 링크는 엔이 빌드앤그로우의 베스트셀러인 서브젝트 링크(Subject Link)에 이어 선보이는 리딩 시리즈다. 서브젝트 링크가 초∙중학생 학습자의 사고력을 길러주는 리딩 교재라면 이지 링크는 유치~초등 저학년생이 파닉스 학습 이후 읽기 기본기를 다지는 데 효과적이다. 초등학교 교육과정에 맞춘 다양한 주제로 구성하되 하나의 주제를 기반으로 다양한 과목을 학습할 수 있는 통합교과과정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지 링크 전체 시리즈는 스타터 단계를 포함해 난이도별 총 9권으로 구성된다. 스타터 단계는 엄마표 홈스쿨링 교재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교재 곳곳에 읽기 실력 향상에 도움 되는 ‘소리 내어 읽기(Read Aloud)’ 코너를 배치했으며 각 챕터를 학습한 후 배운 내용을 재미있게 복습할 수 있는 프로젝트 활동을 제공한다. 본문에 수록한 QR 코드로 간편하게 음원을 들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엔이 빌드앤그로우는 이지 링크 출시를 기념해 교강사와 학부모 대상으로 무료 학습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오는 11월 10일까지 서울, 경기, 대전, 광주, 부산 등 전국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며 전화로 사전 예약한 참석자 전원에게 이지 링크 1단계 교재 1권(Student Book)과 포스트잇 북을 증정한다. 세미나 참석 후 엔이 빌드앤그로우 영어 카페에 후기를 남기면 커피 기프티콘도 받을 수 있다.

이지 링크 시리즈와 전국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NE Books 홈페이지 혹은 엔이 빌드앤그로우 영어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