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구두교육플랫폼, 올해 마지막 '진로&진학 핵심 강사과정' 실시
꿈구두교육플랫폼, 올해 마지막 '진로&진학 핵심 강사과정' 실시
  • 권성하 기자
  • 승인 2021.12.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3일부터 26일까지 온라인 자기주도학습 방식

교육의 상향평준화에 힘쓰는 교육기업 '꿈구두교육플랫폼'이 2021년 마지막 '진로&진학 핵심 강사과정' 연수(24기)를 실시한다.

꿈구두교육플랫폼은 양질의 정보와 콘텐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배포하여 정보에서 소외된 지역의 상향평준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24기 진로&진학 핵심과정은 참가자 전원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대상은 현직교사와 학부모, 진로진학강사로 진로진학 지도에 필요한 감수성을 높이는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진로&진학 핵심강사과정은 12월 13일부터 12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지난 1기 교강사 과정의 녹화본으로 진행되는 자기주도학습 형태로 운영된다.

현재 23기 과정까지 850여명의 강사가 배출됐고, 교육부 인가 민간 자격증 발급도 가능하다. 이전 수강 이수자는 약 26만원 상당의 My Best 가이드 사용 아이디를 선물로 제공한다.

꿈구두교육플랫폼은 교사들의 교육 나눔, 저서 집필 등을 통한 역량 강화를 통해 서울과 지방의 교육 격차 해소에 앞장 서고 있다. 전국의 학생과 학부모에게 양질의 교육정보와 진로진학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하는 특강도 펼쳐 왔다.

꿈구두 제24기 진로&진학 핵심과정은 '끝판왕 시리즈'와 'My Best 가이드' 맞춤 콘텐츠를 중심으로 2주간 온라인 자율 수강과 그룹방에서 전문가의 질의 응답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