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대 영상애니메이션전공 온라인 졸업상영회
홍익대 영상애니메이션전공 온라인 졸업상영회
  • 권성하 기자
  • 승인 2021.01.05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익대 영상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이 1월 8일부터 온라인 졸업전시회를 연다.(굿모닝충청 권성하 기자)
홍익대 영상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이 1월 8일부터 온라인 졸업전시회를 연다.(굿모닝충청 권성하 기자)

홍익대학교 조형대학 영상애니메이션전공 학생들이 온라인 졸업작품상영회인 ‘영화(榮華)’ 를 개최한다.

온라인졸업전시는 www.hgff2020.com'을 통해 1월 8일부터 10일까지 운영된다.

졸업상영회 ‘영화(榮華)'는 영상애니메이션 전공 중 영상영화 학생 70여명이 참여해 단편영화, 다큐멘터리, 뮤직비디오, 모션그래픽 등 40여점의 다양한 영상 작품들을 선보인다.

‘코로나 19’ 여파로 처음 기획된 온라인 상영회는 학생들의 열정이 담긴 다양한 작품들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관람하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이번 졸업 상영회 중 'Flashback'섹션에는 제작 현장에서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영상애니메이션학부 졸업생감독들의 졸업작품도 만나 볼 수 있다.

Flashback 섹션 상영작은 유지영 감독의 '고백', 우문기 감독의 '이공계 소년', 임선애 감독의 '나쁘지 않아', 장우진 감독의 '하루', 김태엽 감독의 '에어리언 블루스' 등이다.

한편, 영상애니메이션 전공 학생들의 졸업 상영회인 'SHOW'도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