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지엘리트, 수능실전형 모의고사 출시
형지엘리트, 수능실전형 모의고사 출시
  • 권성하 기자
  • 승인 2018.09.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형지엘리트의 입시전문 교육연구기관 엘리트모의평가연구소가 11월 수능을 앞두고 파이널 실전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는 수능실전형 엘리트모의고사를 출시한다.

엘리트모의고사는 수능 대비 봉투 모의고사로 지난 해 국어 모의고사 5회분에서 2018 수능 국어영역 80% 이상의 높은 적중률을 보였다. 9월 전국연합학력평가를 앞둔 8월에는 전월 대비 515%의 매출 상승을 기록하고, 응시생들의 90% 이상이 재구매를 원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이번 모의고사는 국어 수학 가형과 나형, 영어로 실제 수능의 출제 경향과 난이도를 가늠할 수 있는 한국교육과정평가원의 6월과 9월 전국연합학력평가를 반영하고 EBS 수능 시리즈를 연계해 수능 실전 원리를 적용한 파이널 모의고사다. 응시생들은 업계 유일의 체계적인 성적 분석이 가능한 엘리트모의고사만의 독자적인 성적관리 시스템을 통해 점수 분포는 물론 본인의 성적과 등급컷, 문제 오답률, 유형별 분석, 대학/학과별 통계 등의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엘리트모의고사는 고교 교과서 저자이자 최고의 수능 국어 출제자인 하희정 엘리트모의평가 국어연구소장, 수학 영역은 新수학의 바이블, 자이스토리 저자인 이창희, 민경도 수학연구소장, 영어 영역은 수능 영어 대표 강사 전홍철 영어연구소장을 비롯해 수능과 평가원 모의평가 출제 경험이 풍부한 수능 출제위원급 집필진들과 국내 최정상급 1타 강사들이 심도 있는 컨텐츠를 구성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