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전문가 상담·특강 잇달아 선봬
교육업계, 전문가 상담·특강 잇달아 선봬
  • 김영태 기자
  • 승인 2018.07.24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교육기업들이 전문가를 앞세운 다양한 설명회와 특강, 상담 행사를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에게 올바른 학습법과 공부 전략, 진로 로드맵을 확인할 수 있어 관심이 높다.

금성출판사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는 교육 전문가 무료 상담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녀의 학습 잠재력을 파악하고 2학기 성적 향상을 위한 학습 전략을 세워주는 것이 특징이다. 8월 10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방문 상담을 신청한 뒤 해당 지점을 방문해 상담을 받으면 상품권·기프티콘 등의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푸르넷 공부방·잉글리시버디의 정규 학습 프로그램 일주일 무료 체험 기회와 자녀의 정확한 적성을 확인할 수 있는 진로적성검사 등이 무료로 제공된다. 이벤트 참여는 신규 회원만 해당되며 기존 회원은 참가할 수 없다.

학습법 전문 교육기업 공부혁명대는 자기주도학습 통학캠프를 개최한다. 학습법 전문가 송재열 대표가 수년간 연구한 공부방법과 지도경험을 토대로 학생 개개인 별 학습 수준과 성향에 따른 맞춤 학습방법을 제시한다. 학생 개개인 별 학습 관리와 함께 수시로 질의응답을 진행해 모르는 내용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수학의 경우, 역량 강화를 위한 집중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학습 동기부여를 위해 명문대학교 출신의 멘토들의 학습 노하우도 소개한다. 공부혁명대 통학캠프는 8월 11일까지 운영하며 중학교 1학년부터 재수생까지 참가할 수 있다. 한편 공부혁명대는 이번 여름방학부터 학습 컨설팅과 관리, 자기주도학습을 결합한 공부습관센터 판옵티콘을 오픈할 계획이다.

edm유학센터는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해외 취업, 인턴십 전문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에릭남 X edm유학센터 에너지바’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 기간 중인 26일 오후2시- 6시까지 나인로드 피제리아 강남점에서 열리며 △해외 취업 멘토 특강 △해외 워홀·인턴십 전문가 특별 세미나 △가수 에릭남 미니콘서트가 진행된다.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EC English 4주 무료 어학연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됐고, ‘언니의 15분 유학상담’ 코너를 상시 진행해 누구나 전문가에게 해외유학 관련 고민과 앞으로의 진로를 상담 받을 수 있다. 한편, 어학연수 전문가에게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는 edm세계어학연수박람회는 8월 10일까지 edm유학센터 전국 유학원(강남, 종로, 신촌, 홍대, 부산, 대구, 대전)에서 동시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