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5월 26일 ‘고3 전국연합 모의고사’ 실시
이투스, 5월 26일 ‘고3 전국연합 모의고사’ 실시
  • 김영태 기자
  • 승인 2018.04.27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서 접수

이투스교육(주)이 5월 26일 전국 각 지역 거점 학원에서 동시에 ‘5월 고3 이투스 전국연합 모의고사’ 오프라인 시험을 실시한다. 이투스는 수능과 같은 방식의 전국 모의고사를 통해 고3 수험생들이 취약한 부분을 찾을 수 있도록 한다는 구상이다. ​고품질 문항을 출제하기 위해 우수한 출제진을 구성했고, 문항 오류를 없애고자 명문대 재학생을 포함한 전문 검토진을 꾸렸다. 

모의시험 참가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다음달 22일까지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개인별 성적표는 시험일 7~10일 후 응시한 학원으로 일괄 배송된다. 성적표 배포 일정은 응시한 학원에서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투스 전국연합 모의고사에 응시한 수험생들은 시험 종료 후 이투스 홈페이지를 통해 채점/분석 결과 확인 및 이투스 강사들의 해설강의가 제공되는 ‘이투스 전국연합 모의고사 풀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이투스교육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수능시험의 구성과 유형을 충실히 반영하고자 기존 대비 출제 진과 검토진을 2배 이상으로 늘렸다”며 “모의고사 응시 시기에 맞는 적정 난이도의 문제를 출제했고, 해설지도 심층적이고 다각적인 내용으로 구성한 만큼 수험생들이 이투스 전국연합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 감각도 익히고, 자신의 실력을 점검하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프라인 시험에 응시하지 못한 수험생들은 우편 및 PDF 파일로 모의고사 문제를 구매할 수 있다. PDF 파일로 문제를 구매한 수험생들은 오프라인 시험이 시행되는 다음달 26일 오후 6시 이후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문제지와 해설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우편으로는 오프라인 시험 시행 당일 수험생이 신청한 주소지로 발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