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동아사이언스와 과학학습콘텐츠 제휴
이투스교육, 동아사이언스와 과학학습콘텐츠 제휴
  • 김상희 기자
  • 승인 2018.04.07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영상 ‘교과서 밖 진짜 과학’ 시리즈 공동 제공

이투스교육(주)은 5일 고교생들의 깊이 있는 과학학습을 돕기 위해 동아사이언스와 콘텐츠 제휴를 실시했다.

이투스는 앞으로 과학탐구영역 대표 강사들이 교과서를 넘어 다양한 생활 속 과학 지식들을 고등학생 눈높이에 맞춰 설명한 동영상 해설 강의 ‘교과서 밖 진짜 과학’ 시리즈를 제작해 동아사이언스와 공동으로 제공한다. ​지금까지 총 12건을 제작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고, 앞으로도 매월 1편씩 제작해 공개할 예정이다. 동영상 해설 강의 ‘교과서 밖 진짜 과학’ 시리즈는 이투스 홈페이지(www.etoos.com)와 동아사이언스의 아카이브 페이지인 ‘디라이브러리(dl.dongascience.com)’에서 볼 수 있다.

이투스교육은 또 이공계열 학생들을 위한 대학 입시 및 학습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이공계 입시 가이드 Insight’를 동아사이언스와 공동으로 제작해 매달 과학동아 별책부록으로 제공한다. ​'이공계 입시 가이드 Insight’에는 이공계 최상위 대학의 수석 합격자 인터뷰와 입학처장 인터뷰를 비롯해 통합과학 요점 정리와 학생부종합전형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팁 등 알찬 내용으로 꾸려졌다.

한편, ​이투스 홈페이지에서 ‘고1 선생님 원패스’를 구매하는 학생들에게는 과학동아 2개월 구독권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구독권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