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해외 유학 및 이민 박람회 잇달아
10월 해외 유학 및 이민 박람회 잇달아
  • 조무형
  • 승인 2017.09.22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해외 유학 정보와 특전이 한자리에

  9월에 신학기가시작되는 영미권 대학을 겨냥한 가을 유학박람회가 전국 주요 대도시에서 개최된다. 영국과 미국, 호주 등 각 나라의 해외 대학 및 대학원부터 어학연수, 조기유학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학박람회가 잇달아 열릴 예정이다.

  영국 명문 대학교들이 대거 참가하는 ‘제12회 영국유학박람회’는 10월 14일(토), 15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다. 이번 행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국유학박람회다. QS가 선정한 2016-2017 100대 세계대학을 비롯해 유명 영국 대학 및 대학원, 어학원 등 약 80여 개의 교육기관이 참가한다. 국제입학 담당자 등 현지 관계자가 대거 방한하며 각 학교의 입학 기준과 특전, 장학금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학/석사유학과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아트앤디자인 유학 정보는 물론 영국 정부 장학금인 취브닝 장학금 상담도 진행된다. 서울에 이어 21일(토)에는 부산 벡스코에서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에서 영국으로 가장 많은 유학생을 송출하는 edm유학센터와 국내 최초 영국 학위과정 전문 유학원 유켄영국유학이 공동 주최한다.

  호주 현지 유학법인 유앤아이 글로벌이 주최하는 ‘호주 유학박람회’는 10월 21일(토)과 22일(일)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한다. 호주 현직 교직원들이 대거 참석해 박람회 참가자 상황에 따라 전공별 호주 대학교 입학 전략, 영주권 유망학과, 해외/국내 취업 인기학과 등 유학 정보를 소개한다. 특히 호주 영주권 취득 인기학과인 호주 요리 학교 중 인턴십이 가능한 아카데미아 요리학교와 시드니의 에볼루션 요리학교 등의 정보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