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학원, ‘2019 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청솔학원, ‘2019 윈터스쿨’ 수강생 모집
  • 김영태 기자
  • 승인 2018.10.2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방학 5주 집중프로그램

이투스교육이 운영하는 재수종합학원 청솔학원이 성공적인 겨울방학 학습을 위해 예비 고1~3 수험생을 대상으로 ‘2019 윈터스쿨’을 모집한다.

청솔학원의 ‘윈터스쿨’은 겨울방학 동안 진행되는 ‘5주 집중프로그램’이다. 최정예 강사진의 주요 과목 강의와 엄선된 학습 콘텐츠, 철저한 자습시간 관리 등 다양한 학습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윈터스쿨은 과목별 철저한 개념학습으로 내신관리 및 수시전형에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학생들의 자주적인 학습 습관을 다지기 위해 기초가 약한 학생들을 위한 1:1 질문시스템, 매주 성취도 평가 실시 등 체계적인 학습 점검이 진행된다.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만의 입시관리 프로그램을 통한 수시와 정시 전략 수립과 다양한 대입전략 설명회, 입시특강 등이 제공돼 다양한 입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청솔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 5주동안은 성적 향상의 최적기이기 때문에 각 수험생에게 맞는 입시전략 및 학습 계획을 세워야 한다"며 "청솔학원 윈터스쿨의 도움으로 수험생 생활을 자신 있게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청솔학원의 윈터스쿨은 12월 31일 강북·목동·분당·평촌·일산·부천청솔학원이 개강하고, 하루 전날인 12월 30일 강남청솔기숙학원이 개강한다. 예비 고1을 위한 집중 프로그램인 ‘2019 프리윈터스쿨’은 강북·일산·평촌청솔학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12월 3일(월) 개강한다.

​`2019 청솔학원 윈터스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청솔학원 홈페이지 및 각 지점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