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학사, 2019학년도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 오픈
진학사, 2019학년도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 오픈
  • 권성하 기자
  • 승인 2018.07.11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시전문 교육기업 진학사가 진학닷컴(www.jinhak.com)을 통해 대입 수험생들의 수시전략 수립에 도움이 될 ‘7월 모평 합격예측’ 및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제공한다.

11일 치러진 모의평가 종료 직후 진학닷컴(www.jinhak.com)과 모바일진학닷컴(m.jinhak.com)을 통해 ‘수시 합격예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대학별 종합vs교과' 메뉴에서는 대학/학과의 대표 종합전형과 교과전형 중 자신에게 유리한 전형을 확인할 수 있다. ‘모의지원 리포트’는 목표로 하고 있는 대학/학과에 가상으로 지원해 경쟁자 사이에서 나의 위치를 파악하고, 대학의 반영방법이 나에게 유리한지를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합격예측 리포트’는 내신 성적을 기본으로 비교과 활동, 면접, 논술, 최저학력기준 등의 다른 전형요소까지 고려해 합격가능성을 알아볼 수 있는 서비스로, 올해 경쟁자 분포와 지난 3개년 실제 합격/불합격자와 비교해 자신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으며, 비슷한 수준에 있는 대학의 합격가능성도 확인해볼 수 있다.

또 수험생들이 미리 정시를 준비할 수 있도록 ‘7월 모평 합격예측’ 서비스도 오픈한다.

서비스 내용으로는 △ 실시간 등급컷 △ 채점 △ 수능예측점수 △ 추천대학 △ 추천대학 또는 목표하는 대학/학과에 대한 안정지원/적정지원/소신지원/모험지원/위험지원 5가지 등급으로 지원가능여부를 판단하고 어떤 응시영역 조합이 해당 대학 및 학과에 유리한지 비교하고 분석할 수 있는 ‘모평 합격예측 리포트’ 등이다.

보다 정교한 수시 전략을 세우고 싶다면 ‘2018학년도 대학별 실제 커트라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누구나 접속해 성적 입력 후 이용할 수 있고, 모바일진학닷컴(m.jinhak.com)에서도 진학닷컴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문의는 1544-7715이다.